바로가기 서비스


관리자 로그인

커뮤니티
Community

홈으로 > 커뮤니티 > FAQ
FAQ
궁금하신 점은 먼저 FAQ에서 찾아보시고 찾으시는 내용이 없을경우 Q&A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생활지도실 / 행정실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생활지도실 업무시간 안내
      학기 중 월~금 09:00~22:00(방학기간 일부시간 변경)
      점심시간 12:00~13:00 / 저녁시간 17:30~19:00
      ※ 평일 22시 이후 및 공휴일 긴급용무는 생활지도사감 및 경비실로 연락
      행정실 업무시간 안내
      학기 중 월~금 09:00~17:30
      점심시간 12:00~13:00
  • 통금시간이 있습니까?
    • 자율출입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익일01:00~05:00 심야출입 시 출입통제시스템상 사생의 출입내용이 전산으로 입력되어 무단입출입에 대한 벌점이 부여되며, 매달 학부모님께 SMS로 통보합니다.
  • 기숙사비에 대한 현금 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 정기적으로 홈페이지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신청에 대한 공지사항을 통해 현금영수증 신청을 받고 영수증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마이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클릭)
  • 기숙사비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 기숙사비 납부기간(공지사항 게시)
      마이페이지 > 사진 등록 > 가상계좌 발부 > 입금
      납부기간이 지나면 입사선발이 자동 취소되오니 꼭 기한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 건강진단서는 어디서 받나요?
    • 가까운 보건소에서 폐결핵 검사, B형 간염 검사를 받으시면 5~10일 경과 후 진단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 호실로 음식 배달이 가능한가요?
    • 현재 사생실 내에서는 일체 음식물 반입을 금하고 있으며, 1층 휴게실에서 취식은 가능합니다.(휴게실 이용안내서 준수바람.)
  • 반입금지물품과 음식물을 알려주세요
    • 금지 전열기기: 전기담요, 전기방석, 전기장판, 온풍기, 히터류, 믹서기, 커피메이트(커피포트), 토스트기, 요쿠르트제조기, 전기주전자 등
      ※ 음식조리를 할 수 있는 모든 전자기기류
      기타 금지물품: 음식조리를 할 수 있는 모든 조리도구, 선풍기, 냉장고, 운동기구(층간소음)
      ※ 청소기(생활지도실에서 사용대장 작성 후 사용가능)
      반입금지 음식물: 음료, 차류 및 다과류(쿠키, 스넥류)를 제외한 모든 음식물
  • 입출입 카드KEY를 분실 했어요.
    • 카드KEY를 분실 할 경우 카드KEY를 재발급 받아야 하며, 재발급은 09:00~17:00 사이에 생활지도실에서 발급해드립니다. 그리고 카드KEY 발급비용(5,000원)이 발생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열쇠를 재발급 받은 후 분실하였던 열쇠를 다시 찾더라도 발급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옥상은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 안전상의 이유로 개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화재발생시 소방시스템과 연동되어 자동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