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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민원

고장수리 신고 작성안내

  • 1. 아래 작성 방법을 숙지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2. 반드시 부재시 시설팀 출입에 대한 동의/비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선택 시 신속한 처리를 위해 부재 시 출입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3. 작성항목
    • - 글 제목 : 호실+고장내용 [ 예시) 302호 화장실 콘센트 고장]
    • - 수리신청내용 : 고장 내역 기재(변기막힘, 화장실 전등 나감 등)
    • - 사생 부재시 시설팀 출입에 대한 동의 : (동의 / 비동의) ※ 반드시 선택(룸메이트에게 신청자가 직접 안내진행)
    • - 수리 방문 시 가능 연락처 기재 : 개인휴대폰 번호 기재
  • 작성항목을 그대로 복사하셔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4. 수리가능 시간 : 09:00 ~ 17:00 ★ 17시 이후 긴급상황 건에 대해서는 내선번호 1번(전기) 혹은 2번(기계)으로 문의 바랍니다.
  • 5. 비상 시 연락 : 종합민원실(02-3408-3119)로 전화바랍니다
    표1:상점기준표
    내선번호 요청항목 예시
    1번 전기 수리 호실내 전기가 안들어오는 경우, 화장실 전등이 나간 경우, 난방이 안되는 경우
    2번 냉난방 수리 온수 혹은 냉수가 안나오는 경우, 에어콘이 안되는 경우
    3번 기타수리 세면대 혹은 변기 막힘, 책상서랍 혹은 창문 고장
  • 6. 인터넷 연결 문제 시
    - 공유기가 침대옆 콘센트와 렌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후, 시설민원 게시글 작성 바랍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접수상태